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통/일상 이야기

우당탕 음식들 모음 1탄

by ENFJ 루미 2022. 4. 6.



광교 호수공원에 갔다
아직 벚꽃들이 만개하지 않아서 속상했지만
날씨도 좋았고
모든게 완벽했던 하루


Our 베이커리
목포에서 유명해서 목포점만 있는 줄 알았는데
광교에도 있다니 !!!
너무 좋아서 할머니랑
빵 2개에 밀크티 한 잔 테이크아웃해서
벤치에서 앉아서 먹음 ㅎㅎ

저 큐브빵 내 인생 빵으로 등극


미즈 컨테이너
잠실역 롯데백화점갔다가 먹은 바베큐랑 샐러드 파스타
샐러드 파스타가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 알았다


딘타이펑
대만에서도 못가고 호주에서도 못갔던 딘타이펑을
한국에서 갔다 웨이팅 어마어마함 ㅠㅠ
하지만 기대와 달리 내 입맛이 안맞았다 ㅠㅠ


내가 직접 김장한 오이김치 ㅎㅎㅎ
맛도 보장합니다.
김장이 어렵다고 말은 들었지만
이렇게 힘들줄이야 ㅠㅠ


배추김치 오이김치 파김치 다 만들었다 ^^

할머니가 만들어주신 파전
작년에 나 면접볼때 감자전 만들어주셔서
또 전 만들어달라고 했더니
맛있는 음식읏 만들어주신다 항상 ㅠㅠ


와 여기 삼합 맛집… 인정합니다
가게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ㅠㅠ (죄송 ㅠㅠ)
홍어가 제대로 삭았어요


엄마가 사이판에서 사다주신 바나나칩 과자
와 나는 말린 바나나가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 알았다
너무 맛있어서 동생은 심지어 인터넷으로 시켰다 ㅋㅋㅋ
(내가 하나 뺏어 먹은건 비밀 ^^)


드디어 나왔다
내 최애 음식 샤브샤브 !!!!!!❤️❤️👏👏❤️❤️
이 곳은 목포에 있는 샤브리안이다
가격도 적당하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샤브샤브는 야채니까
살 안쪄 🥺❤️



히히
마지막은 귀여운 강아지 사진
여동생 발꾸락 냄새 맡는 중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