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통/일상 이야기

< 군산 탐방 > 군산 요쿠야마치 / 군산과자조합 / 로즈호텔 / 오징어 게임 달고나 만들기

by ENFJ 루미 2022. 3. 17.


군산에서 지냈을 때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 요쿠야마치 “
텐통이 너무 맛있음
왜 인스타에서 유명한지 알겠다 ㅜㅜ

밥이랑 소스 무료로 추가 가능하니까
두 번 드세요 ~~!!!


“ 군산과자조합 “
밀트키가 너무 맛있어요 요후
스콘도 맛이어요 요후



ㅎㅎ 200일 선물로 사줬던 연애고사 책인데
나를 저렇게 그리다니 …
미대 갔으면 큰일날뻔 했네
내용은 합격





군산에서 유명한
“ 중동 호떡 “
기름에 튀기지 않은 담백한 맛..?
흠 딱히 추천하지는 않아요 (개취)
하지만 매우 있기가 많았다







남자친구와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가기 좋았던
“ 로즈호텔 “
안주도 넘나 내스톼일











내 인생 대학교 4학년 마지막 날
친구들이랑 갔던 음식집

눈으로 보는건 너무 이뻤지만
이 날 주문 실수도 있었고
맛도 그저 그럼 ㅠㅠ 실망이였따




커피 맛집 빵 맛집
“ 프레드 “
너무 내 취향인 초코 브레드와
너무 남자친구 취향인 피자 브레드 ^^


남자친구가 좋아할까봐
학교 gs25에서 젤리샀다 호
옛날 추억의 젤리 맛



이것은 에버랜드에서
뽑기로 뽑은 용용씨 ❤️
with
남자친구가 직접 손수 만들어준
빼빼로데이 선물



히힛 어때 내 솜씨 !?
내가 직접 만든 빠네 크림파스타
요즘 밀키트로 요리하는거에 빠졌다
나 시집가도 될듯 ㅎㅎ
(저 데려가실분 ~!?)



오징어 게임이 종영되고 나서야
드디어 오징어 게임을 다 보았다
마지막회는 너무 충격적 !!! 빨리 시즌 2 나와라 ㅠㅠ

군산 철길 마을가서 달고나 게임을 했다
4개 모양 다 찍어주시는 사장님
너무 감사합니다



과연 결과는 !!!!??



짜잔 🌟🌟🌟🌟🌟
나는 다행이 목숨을 구할 수 있었다



마무리는 언제는 빠삐코
제가 참 좋아하쥬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