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통/일상 이야기

< 청주 탐방 > 청주 성인길 / 청주 국립현대미술관 / pc방 / 동부창고

by ENFJ 루미 2022. 4. 1.


청주 탐방이야기

사실 탐방이라보다는 청주에서
맛있게 먹었던 것들을
소개하려고 한다


르벵쿠키 / 스모어쿠키
동생한테 몇번씩 시켜주다가
처음으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다
동생 최래는 황치즈르벵쿠키
나는 말차르벵쿠키 ㅎㅎ


청춘 닭발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맛있다
사진은 비록 이렇게 나왔지만 ㅎㅎㅎ
청주가면 꼭 먹는 최애 닭발집
체인점인데 청주가 본점이다


ㅋㅋㅋㅋㅋㅋ 햇살에 녹아내린 나


동생이랑 심심하다고 저녁에
크아하러 pc방에 갔다
여기는 타코야키 맛집 !!!!!
갈 때마다 시켜먹음 ㅎㅎㅎ


청주 성안길 맛집이라길래 가봄 ㅎㅎ
맛있음 !!
입에서 사르르


동생이 준 모바일 쿠폰으로 먹은
딸기 설빙 ㅎㅎ
역시 딸기는 옳다 옳아


이 곳은 바로 동생집 가는 지름길
맨날 저 길 몰라서 빙빙 돌아서 힘들게 갔는데
길치인 나
반성하자


ㅎㅎ 동생 생일 케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열심히 만는다고 만들었던
오레오 + 베베 케이크
맛있다고는 했지만 너무 딱딱 …
아직도 냉동실에 있더라 ^^


쫄쫄 호떡 !!!
원조보다는 아니지만 너무 맛있음
성안길에 있어요
맨날 갈때마다 닭강정이랑 같이 사서 먹음 ㅎㅎ

내가 좋아하는 니뽕내뽕 ~~

목포랑 군산에 없어서 서운했는데
여기에 있다니 내 사랑 ❤️


ㅎㅎ 국립현대미술관 내부
무료이긴 하지만 예약하고 가야함
한 번쯤은 가볼만 해유


꿀젤리
맨날 유튜브 보몀서 동생이랑 먹어보자 했지만
드디어 먹었다 !!!!
정말 꿀 같아 와 칼로리 보고 놀랐더 ㅎㅎㅎㅎ
너무 딱딱해






마지막은 언제나 나야 ❤️
청주 동부창고에서 찍은 사진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