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통/일상 이야기

환상의 나라 롯데월드

by ENFJ 루미 2022. 3. 16.



두둠칫 두둠칫
환상의 나라 롯데월드



새벽 5시에 일어나서 서울로 갔다
도착하자마자 배고파서
교대역 가는 길에 분식집에서  밥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음 ㅎㅎ

잠실역에서 내려서 롯데월드 도착 ~!


나보다 놀이기구 잘 타는 사람 있으면 나와봐!!
도착하자마자 바이킹으로 달려감 ㅎㅎ



공연 시간에 맞춰
멋있는 퍼레이드도 봤다 ㅎㅎ


롯데월드 처음 와본 남자친구는
퍼레이드에 빠져서 헤어나올 수 없었다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았다 ㅠㅠ



신나는 범퍼카도 탔음 헿헿ㅎ



코끼리 ㅎㅎㅎ
너무 진짜 같다




놀이동산하면 역시 풍선이지




나 공주하고 싶은데 요술봉 사줄 사람~~!???
요술봉을 탐내는

요망한 눈빛 좀 봐




역시 츄러스는 진리


배고파서 실내에 있는 식당
“상하이”에 가서 커플 세트 먹었다 ㅎㅎ
(새우볶음밥도 추가 ^^)




먹으러 온것인가 놀러온 것인가




치즈 소스 안좋아는데 저건 너무 맛있더라 ㅠㅠ




버터군옥수수 너무 맛있어
먹고 또 사먹으로 갔다가 카드 놓고 옴 ^^
(저녁에 알게 되었다ㅠㅠ)



팝콘 치킨은 옳지




너무 무서워서 탈 수 없었던 너 …
내가 조금 더 성장해서 올게



저녁되니까 너무  추워서 다시 실내
와 근데 혜성특급 너무 재밌음
1시간 동안 줄 서서 간신히 탔는데
가치 있어


신나게 놀다가 회전그네타고
남자친구는 멀미한다고 화장실 두번이나 감..
내 체력 따라올 자는 어디 없는가 ㅎㅎ




저녁에 라라코스트를 먹었지만
터미널에서 노브랜드 버거를 발견 !!




흠 그냥 저렴한 버전의 햄버거 …?
내 스타일 아님 ㅎㅎ





편의점 아이스크림 JMT



서울남부터미널 앞에 있는 쓰레기통
넘나 신기








마무리는 역시 나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