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통/일상 이야기

사랑스러운 강아지 친구들

by ENFJ 루미 2022. 4. 1.


오늘은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친구들을
소개합니다

여 : 나나 / 남 : 사랑이


안녕 나나야
좋아하는 것 : 엄마, 간식, 산책


안녕 나는 사랑이야
좋아하는 것 : 나, 폭신한 이불, 산책


둘 다 밖에 구경하는 걸 좋아해요 ❤️


잠도 잘자요
ㅎㅎ 사람같쥬?


나나가 간식을 좋아해서
한때 벌크업(살크업)을 했었쥬
건장한 우리 나나
너무 귀엽…..


광합성 하는걸 너무 좋아해요


사랑스러운 엉덩이들


사랑이 어릴적
너무 귀여워 🤭
어렸을때 냄새나는 양말을 다 가져가서
항상 짝이 안맞았지 ㅎㅎ



밥만 먹을려고하면 둘다 달려든다 …ㅎㅎ


사랑이는 폭신한 이불을 너무 좋아하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그타 갬성🌟


저 깜찍해요 ?
아련한 눈빛


ㅎㅎㅎㅎ
모두들 잘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