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통/일상 이야기

<여수 여행 1탄> 여수엑스포역 / 아르떼뮤지엄/ 이순신 광장 / 미남크루즈

by ENFJ 루미 2022. 2. 28.


여수 여행 1탄
Let’s go


기차 환승해서 드디어 도착한 여수
너무 오랜만이야
국가고시 끝나고 급발진으로 여수 여행왔다

P 같은 J 나야 나”





도착하자마자 숙소에 짐 풀고 밥 먹으러 갔다





험난한 밥 먹으러 가는 길 …




여수하면 뭐다 ~~~!!!???
게장 백반 + 갈치조림


둘이서 야무지게 먹었다 ㅎㅎ





그리고 다시 엑스포역으로 돌아와 아르떼 뮤지엄에 갔다
너무 너무 가보고 싶었던 곳



생각했던 것 보다 사진이 예쁘게 나오지는 않았지만
눈으로 다 담아가고 싶었다 ㅠㅠ



하멜등대에서 여수밤바다 노래 나왔을때
어찌나 울컥하던지
감동적이였다





귀여운 남자칭구
나 따라 다니면서 사진찍어준다고
고생 많이 했다
토닥토닥 🤭




뮤지엄에서 나와서 이순신 광장으로 갔다
이때부터 우리의 먹부림 시작


“장군도 만두”
삼합 만두 (새우 + 낙지 + 갓김치)
생각 보다 맛있었다



“이순신 버거”
개인적으로 햄버거을 좋아하지 않는 나는 그저 그랬지만
햄버거가 최애 푸드인 남자친구는
만족스러워했다




“바다 김밥”
갓참치 김밥 + 매운어묵 김밥
제일 맛있었던 김밥
또 먹을까 고민하다가 줄이 길어서 결국 포기
여수가면 꼭 먹으세요
두번 먹으세요 !!!



“여수당”
쑥아이스크림 적당히 달달하니
딱 내스타일






남자친구가 너무 너무 기대했던
여수 불꽃놀이 야경 크루즈

“미남 크루즈”




가는 길이 너무 험난했다
버스 시간이 애매해서  돌산대교를 지나
바람을 맞으며 걸어갔다
혹시나 늦을까봐 조마조마하며 …








“불꽃놀이”



세상 아름다웠던 여수 야경 …
좋은 거 보여줘서 고마워 ❤️❤️
여수 여행 첫번째 날이 불꽃으로 가득찼다

불꽃쇼 중간에 라디오처럼 사연읽어주는
시간이 있었는데  
남자친구가 국가고시 합격 미리 축하한다며
사연을 보냈었다
그걸 듣고 얼마나 감동을 받았던지







마지막은 여수 불꽃놀이









여수 여행 2탄도 기대해주세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