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통/맛집

[군산카페] 군산 수송동 군산커피가게 방문

by ENFJ 루미 2020. 7. 25.

안녕하세요 널스 루미입니다.

군산 수송동에 위치한 군산커피가게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비대면으로 실습을 하고 있어서 너무 바빴어요 ㅠㅠ 

그래서 친구들도 못만나고 한동안 집에만 갇혀 지냈는데

드디어 친구들을 만나 저녁을 먹고 카페에 가서 스트레스 날리고 왔습니다!!

먼저 위치는 

 

 

 

 

이 곳은 책들이 많은 곳으로 유명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조용하며 지적인 분위기!?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저희는 2층에 올라갔어요

개인적으로 2층이 사진 찍기 더 좋은 것 같아요

 

 

 참 안정감 있죠?

 

 

음료 나오기 전 한 컷

 

자몽에이드-딸기 요거트 스무디-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

 

자몽에이드 : 달지 않고 상큼하며 깔끔!

딸기 요거트 : 달달하고 농도가 진했어요 강추!

블루베리 요거트 : 딸기처럼 달지는 않았지만 블루베리의 깊은 맛이 느껴지는!

빵은 블루베리 빵인데 계산하면서 가져가시길래 따뜻하게 해 주시는 줄 알았지만 

잘라만 주셨어요 ㅠㅠ 그래서 차가운 빵을 먹었지만 생각보다 부드러웠어요

음료가 나오고 난 후 저희는 정신없이 수다를 떨었어요 ㅎㅎ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좋은 시간 보냈습니다. 

 

 

도서관에 온 기분이죠? 

다 드신 음료는 2층 정리대에 놓고 가세요! 

저는 1층까지 들고 갈 뻔했습니다 ㅠㅠ

컵이 생각보다 무겁더라고요 하하 ;;

 

 

계단을 내려가기 전 한 컷!

아무리 생각해도 사진 찍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ㅎㅎ

 

 


*총평 ★★★

전체적으로 넓고 분위기가 좋다. 

엄청 시끄럽지 않아서 공부를 하거나 친구들과 만나서 수다 떨기에 적합

가격은 평범(5000~6000원대)

음료와 빵이 맛있었지만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무난하게 방문하기 좋은 곳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