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통/맛집

<목포 맛집> 목포 북항 술집 이솝 이자카야 방문

by ENFJ 루미 2020. 8.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포 북항 술집은 '이솝' 이자카야에 방문한 후기입니다

위치는 목포 북항 술집거리 쪽에 위치해 있어요!

OPEN 06 : 00PM
CLOSE 04 : 00AM

 

북항에 사는 친구가 가보고 싶다고 해서 왔는데 

역시 친구 추천 짱!!

저희는 일요일에 방문해서 웨이팅이 길어질까 봐 오픈 시간 조금 넘어서 갔는데 

7시 전에는 웨이팅이 없을 것 같아요 ㅎㅎ

꿀팁!!!

일찍 도착하신다면 뒤쪽에 있는 프라이빗 룸에 들어갈 수 있어요

완전한 룸은 아니었지만 커튼이 있어서 좋았어요 

 

목포 이솝 이자카야
이자카야 내부

이자카야라서 그런지 약간 옛날 일본 가게 느낌?

하지만 조명은 약간 발리와 태국 느낌이었어요

이솝 메뉴

칠리새우와 나베 종류가 가장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이솝 메뉴
이솝메뉴

 

저희는 칠리새우와 이솝 칵테일, 소주, 맥주 주문했어요

세 명이서 갔는데 술 마시는 취향이 다 달라서 결국 모두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참고로 7시 전에 방문하시면 감자튀김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생각보다 맛있었던 감자튀김 냠냠

알고 보니 감자튀김 맛집인가!?

 

칠리새우

 

칠리새우 맛있었지만 너무 매웠어요 ㅠㅠ

나름 맵찔이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맵고 양배추가 많더라고요

 

이솝 칵테일

저희는 하이볼이 뭔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ㅎㅎ

 

<하이볼 Highball>
위스키에 소다수를 타서 담아내는 음료로 얼음과 함께 띄워 만드는 것 

 

하이볼이 달달하게 맛있더라고요

이솝 하이볼의 도수는 5도! 제 친구는 이거 한 잔 마시고

살짝 취했다는 건 안 비밀... 하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