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통/맛집

<목포 카페> 목포 유달동 Well 카페(웰카페)와 목포 근대역사관 방문

by ENFJ 루미 2020. 8.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들이랑 카페에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고 해요.

호텔 데루나 드라마에서 목포 근대역사관에 다녀간 후에 유달동 쪽에

많은 개인 카페들이 생긴 것 같아요.

그중에 저와 제 친구들은 '웰 카페(Well cafe)'에 다녀왔습니다.

 

목포 시내 웰카페

 

건물 외관이 너무 이쁘죠?

이 근처에 가보고 싶은 카페들이 너무 많았는데 오늘은 이 곳에 가자고 해서

웰 카페에 왔지만 나중에 이 근처에서 카페 투어 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친구들과 목포역에서 만나서 700mm 정도 걸어갔는데 

걸어가는 동안 진심 녹아내릴뻔했어요 ㅠㅠ 

역시 카페안은 천국이었어요

 

 

 

 

혹시나 자리가 다 찾을까 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남아있더라고요!!

자리를 잡고 주문을 했어요

 

목포 웰카페 메뉴
목포 웰카페 메뉴

웰 카페는 와플이 맛있다고 유명해요!!

저희는 3명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3잔과 후르츠 와플을 주문했습니다

허쉬 와플도 궁금했는데 어제 단 음식을 너무 많이 먹어서 

도저히 초콜릿은 못 먹겠더라고요 ㅎㅎ

카페 내관
카페 내관

가게가 큰 편은 아니었지만 나름 단체석도 있고

창가 쪽에 앉을 수도 있었어요

유아용 의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와플
와플

와플이 홍콩식 와플이라고 하더라고요!

홍콩에서 먹어본 적 있는데 비슷했어요 나름 ㅋㅋ

그냥 단순한 와플 맛이었는데 

쨈이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친구들이랑 같이 무슨 쨈일까 계속 생각했던 것 같아요 ㅎㅎ

아마 크랜베리 쨈!? 아니면 라즈베리 쨈!? 

저희는 열심히 카페인과 당 충전하고 근대역사박물관까지 걸어가서

열심히 구경하고 왔습니다!!

 

근대역사박물관은 5시에 마감하는 것 같으니 그전에 미리 다녀오세요!

저희는 멀리서 보고 간단하게 사진만 찍고 온 것 같아요

나름 관광객도 많더라고요 ㅎㅎ

역시 호텔 델루나 촬영지 ㅎㅎㅎ

방문해서 인생샷 많이 찍어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