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통/리뷰

기분이 꿀꿀하면 빙수 앞으로 가라 !! 설빙 여름 신상 샤인 머스켓 메론 빙수와 떡볶이 리뷰

by ENFJ 루미 2020. 8. 15.

설빙 샤인 머스켓 메론 빙수 

 

 올해 설빙의 여름 신상 메뉴는 샤인 머스켓 메론 빙수라고 해요!!

설빙에서 메론 빙수를 여름마다 먹긴 했었는데 샤인 머스켓과 조합이라니 

완전 기대하고 다녀왔는데 역시 굳굳

얼음 빙수는 좋아하지 않지만 설빙은 우유빙수와 연유가 함께 들어가 있고 

맛있는 토핑을 선택해서 먹는다는 것이 가장 좋은 장점인 것 같아요.

 

설빙 빙수와 떡볶이

 

이날은 친한 언니와 같이 영화 보고 설빙에 갔어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이정재와 황정민, 박정민 등의 역대급 배우가 출연하는 

영화인데 액션신이 과해서 19세인 줄 알았는데 15세 이더라고요.. ㅎㅎ

당황 당황 ㅎㅎ

무튼 영화를 재밌게 보고 집에 가기 아쉬워서 설빙에 갔습니다.!!

 

제가 호주 생활을 하다가 한국에 돌아온 지 1년째인데

한국 떠난 뒤로 여름마다 멜론 설빙이 너무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을 수 있다니!!

 

가격 : 샤인 머스켓 메론 빙수 13900원/ 떡볶이 3900원

 

메론 설빙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다른 맛으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거기에 샤인 머스켓이라니. ㅎㅎ 그래서 그런지 다른 빙수보다는 저렴하지 않았어요. 

저는 처음에 진짜 샤인 머스켓이 올라간 건 줄 알고 너무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샤인 머스켓 맛 구슬 아이스크림!!  이점은 꼭 알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저처럼 나중에 속상해하지 말시고.. ㅎㅎㅎ ㅠㅠ

 

진짜 샤인 머스켓이 아닌 구슬 아이스크림이었지만 역시 맛있었어요. 

메론의 달달함과 휘핑크림 때문에 굳이 연유를 추가하지 않아도 

충분히 달콤하고 상큼한 맛!? 강추입니다. 

빙수 사이에 청포도 시럽이 있어서 위에 멜론과 아이스크림 먹고 

이차로 청포도 시럽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빙수와 떡볶이

 

떡볶이는 이름이 매콤 떡볶이였는데 역시 매콤하더라고요

저처럼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조심하세요 ㅠㅠ

갑자기 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시켰는데 양도 적당하고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대 성공!! 

총평 : ★★ (다른 친구가 너무 먹고 싶어 해서 다음 주에 또 먹으러 갈 수도 있어요 )

 

역시 기분이 꿀꿀한 날에는 달달한 음식을 먹으며 수다 떠는 게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ºº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