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소통/리뷰

초간편 섭취 GS 25 편의점 '바로먹는 시원한 물냉면' 리뷰

by ENFJ 루미 2020. 8. 12.

GS 25 바로 먹는 시원한 물냉면

 

요즘 여름이라 너무 더운 것 같아요. 식욕도 없고 장마는 지속되고.. 

저는 여름보다 겨울이 춥지만 더 좋은 것 같아요. 이불속에서 귤 까먹으면서 ㅋㅋ

 

점심을 못 먹고 간식거리를 살까 하고 저희 집 앞 GS 25 편의점에 갔는데 딱 이 물냉면이 보여서 바로 샀습니다!!

너무나도 더운 이 여름날을 행복하게 반겨줄 물냉면!!

네!! 저는 항상 물냉면만 먹습니다 고깃집에서 ㅎㅎ

 

<바로 먹는 시원한 물냉면>

바로먹는 시원한 물냉면

 

바로 먹을 수 있다는 말에 귀차니즘은 저는 끌렸던 것 같아요 ㅋㅋ

가격은 3900..? 정도로 막 저렴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1인분에 270g으로 90kcal라는 말에 칼로리가 왜 이렇게 낮지?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밑에 글에서 해초 곤약이 절반에 곤약분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옆면

 

영양 정보

 

와.. 칼로리는 90kcal이지만 나트륨이 1,660mg로 거의 하루 권장량인 2000mg에 가깝네요 ㅠㅠ

나트륨이 83%인거 보니 나트륨으로만 만들어졌나...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ㅋㅋ

곤약이라 지방이 0%라는 점은 좋은 것 같아요.

 

이것은 무엇인가!?

포장을 열어보면 냉면 육수와 곤약면이 같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거구나 !!

첫 비주얼은 흠.... 잘 모르겠다.. 

물냉면이 다 거기서 거기겠지 하면서 세팅을 시작했습니다.

 

 

냉면 먹자

 

용기에 담아서 보니 좀 괜찮죠? ㅎㅎ

간단하게 먹는 편의점 음식이긴 하지만 나름 냉면이라고 약간의 무 고명이 들어가 있어요.

고기가 없어서 급하게 닭가슴살 소시지를 준비해 함께 먹었습니다.

 

먼저 육수를 먹었을 때는 합격! 역시 나트륨 함유량이 높은 것은 맛있어요 항상

그러나 제일 중요한 면을 맛본 순간 저는!!!!!

바로.... 젓가락을 놓고 말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

다른 곤약면에 비해 별로 곤약 맛도 냄새나 맛이 심하지는 않은데 제가 기대했던 맛과는 너무 달랐어요.

분명히 물냉면 맛인데 이상한 느낌..?

곤약의 식감 때문에 면을 먹는 것 같지 않고 정말 냉면육수에 곤약면을 먹는 느낌?? 

곤약면을 자주 드시는 분은 잘 아실 거예요. 그 면이 뚝뚝 끊어지는 식감 ㅋㅋㅋ

 

결론 : 다시는 안 먹고 싶다...... 미안 안녕... 

총평 ★☆

 

 

 

 

댓글